국내여행/전라남도

하화도 꽃섬 트레킹 둘레길 전망대 출렁다리 가는법 배편 여수 섬여행

마루한잎 2024. 5. 29. 17:44
반응형

 

하화도 꽃섬 트레킹 둘레길 전망대 출렁다리 가는법 배편 여수 섬여행

 

반응형

 

 

여수 섬여행, 꽃보다 아름다운 섬이라고 불리는 여수 하화도 꽃섬에 다녀왔다. 하화도 꽃섬은 아름다운 바다, 산, 꽃들이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여수의 힐링 여행지다. 여수 하화도 꽃섬 트레킹 둘레길 전망대 출렁다리 배편 등에 대해 작성해보겠다.

 

여수 하화도 꽃섬 가는법은 여수 연안 여객터미널이나 백야선착장에서 하화도행 여객선을 탑승해야한다. 하화도까지 여객선은 정기적으로 운행되며, 터미널별로 여객선 운항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여객선 예약은 여수 연안 여객터미널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운항 시간은 계절과 날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여객선 탑승 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하는 것이 좋다.

 

 

 

 

하화도에 도착하면 섬 내에서 주요 명소와 탐방로를 따라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있다. 하화도는 작은 섬이므로 대부분의 관광 명소는 도보로 접근할 수 있으며, 하화도 둘레길과 꽃길 탐방로를 따라 걸으며 트레킹 명소로 유명하다. 섬둘레코스는 6.7km이다.

 

하화도 꽃섬에는 내에는 관광 안내판과 지도가 잘 마련되어 있어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현지 식당이 있어 식사도 가능하다.

 

반응형

 

 

 

하화도 둘레길 트레킹 시작, 하화도 둘레길은 섬을 한 바퀴 도는 둘레길로,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 바닷길을 걸으며 시원한 정취와 다양한 식물들과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섬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좋다.

 

하화도는 '꽃섬'이라는 이름답게 다양한 꽃들이 만개한 아름다운 길이 조성되어 있다. 봄에는 벚꽃과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과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국화가 아름답다.

 

 

 

 

여수 하화도 꽃섬 둘레길을 따라 걷다 보면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여러 곳 있다. 바다를 탁 트인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힐링된다.


특히 하화도의 명소 중 하나인 출렁다리 전망대는 해안선을 따라 설치된 출렁다리로, 바다 위를 걷는 듯한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출렁다리에서 보는 풍경은 절경이며, 사진 찍기에도 좋다.

 

 

반응형

 


여수 하화도 꽃섬 둘레길 트레킹을 하다보면, 둘레길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 좋다. 야생화

도 아름답고 데크길이 잘 되어있어 걷기에 길도 나쁘지 않다.

 

 

또한 하화도 꽃섬에는 하화도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하화도 박물관이 있다. 이곳에서는 섬 주민들의 삶과 전통을 엿볼 수 있다.

 

 

 

 

당일치기 여수 섬여행 명소로 좋았다. 기대 이상으로 풍경이 아름다워 트레킹 장소로 최고다.

 

특히 여수 하화도 꽃섬은 봄에 벚꽃이 필 때와 가을 단풍이 들 때 봄, 가을 트레킹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다. 사람이 많이 찾는 성수기 시즌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첫배를 이용하여 하화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반응형

 

 

 

 

마을 곳곳이 아름다운 하화도 꽃섬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여수 섬여행 명소이다. 자연 속에서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고 꽃들이 만개한 꽃길을 걷고, 출렁다리 전망대에서 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좋다.

 

여수 하화도 꽃섬 하화도 꽃섬 트레킹 둘레길 전망대 출렁다리 가는법 배편 여수 섬여행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수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

 

반응형

 

반응형